예동행30일 / 29일차 : 죄와 실패를 이기게 하는 능력

"예동행30일" 진행방법 

1. 아래의 Youtube 영상을 시청하기 전, 기도한다. 
 + 예수님!! 예수님과 동행하는 행복한 30일 영상을 보려합니다. 다른 생각나지 않게 하시고, 영상보다 다른 영상으로 넘어가지 않게 해 주세요. 예수님과 동행하는 행복한 시간에만 집중하게 해 주세요. 다른 영상으로 넘어가거나 예수님께 집중하지 못하게 하는 사단의 권세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저주하고 결박합니다. 예수님과의 동행의 기쁨을, 그 은혜를 빼앗기지 않게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 Youtube 영상을 시청한다. 
3. 아래의 Text를 읽는다. 
4. 묵상질문에 답한다. 
5. 자기 전, 예수동행일기를 꼭 쓴다.

 

 

실패의 이유 2
죄가 얼마나 무서운지 깨닫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예수동행일기를 쓰는 것 때문에 유기성 목사는 지독한 사람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예수동행일기를 안 쓰시는 분들이 지독하다고 생각합니다.
육신과 죄, 세상이 삼키려고 덤벼드는 상황에서 주 예수님 따라 살겠다는 것이 어떻게 지독할 수 있겠습니까? 예수님을 진정 왕으로 모시고 살며 주님과 정말 친밀히 동행하고자 갈망하는 사람에겐 예수동행일기는 너무나 쉬운 일입니다.
금식을 하라, 독신으로 살라. 더 어려운 것도 하라면 할 텐데 말입니다.

죄를 끊으려고 노력해서는 죄를 이길 수 없습니다.
주님을 바라보는 눈이 뜨이면 이깁니다.

“예수동행일기를 써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정확한 판단이 아닙니다.
기대치가 높다보니 어지간한 변화는 마음에 차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는 자신이 얼마나 변했는지 스스로 깨닫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예수동행일기를 중단해 보면 자신이 그동안 얼마나 영적으로 변했는지 알게 됩니다.

 

 


묵상나눔

지금 나에게 끊어지지 않는 습관적인 죄가 있다면 주님께 맡기고 의지하는 고백을 적어 보십시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