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 하나님의 일하심의 저해요소? - Robert Reeves




계획, 하나님의 일하심의 저해요소? - Robert Reeves




어떤 이들은 믿음은 거의 항상 상황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계획되어진 것들이 하나님의 일하심을 저해한다고 여기죠. 


준비된다는 것은 믿음의 증거입니다.




 - 만약 하나님께서 이번 해애 새로운 가족들을 이끌어 오실 것을 믿었다면,

  당신은 그들을 위해 어떻게 준비할 수 있었을까요?

- 만약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안에서의 믿음으로 수십명의 사람들을 이끌어 오실 것을 믿었다면,

  당신은 그들을 위해 어떻게 준비할 수 있었을까요?

- 만약 어린이사역이 영적성장을 경험할 것을 믿었다면,

  당신은 그것을 위해 무엇을 준비할 수 있었을까요?

- 만약 예배사역을 위해 하나님께서 은사를 가진 음악인들과 찬양사역자를 이끌어 오실 것을 믿었다면,

  당신은 그들을 위해 어떻게 준비할 수 있었을까요?

- 만약 섬기는 교회의 헌금이 아주 극적으로 증가할 것을 믿었다면,

  당신은 그것을 위해 무엇을 준비할 수 있었을까요?

- 만약 하나님께서 당신이 전하는 메세지를 통해 이번 주일 사람들을 변화시킬 것을 믿었다면,

  당신을 무엇을 준비할 수 있었을까요?





 만약 당신이 위의 가능성있는 것들을 믿지 않았다면, 아무것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만약 준비한대로 일이 나타나지 않았다면, 시간과 자원을 낭비하였을 것 때문에,

계획과 준비하기를 두려워할 수 있죠. 준비하지 않는 사람들은 자기 스스로를 속이는 것입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기대들과 장애물들이 갑자기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한 순간들을 읽어내는 우리의 능력은 우리의 준비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 묵상하는 삶은 당신 스스로로 하여금 미래에 다가오는 거짓들을 읽어내도록 준비시켜 줍니다.

- 하나님의 말씀을 연구하는 것은 설교와 가르침의 자리에서 당신을 사용코저하는 하나님의 준비방법입니다. 

- 봉사와 실천은 당신에게 주어진 은사들을 사용하시는 하나님의 준비방법입니다.




by Robert Reeves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