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현이의 식사~~~!!

보현이는 참 잘 먹습니다.

주변의 모든 엄마들이 너무 부러워합니다.

그러나 저희는 가끔 걱정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안 먹는 것보단 좋네요..ㅋㅋㅋ


보현인 먹기전에 꼭 저렇게 두 손을 모으고 기도합니다.

아직 잘 알아들을 수 있는 기도는 아니겠지만, 나중엔 의미와 음식을 주시는 하나님께 진정 감사할 줄 아는 아이가 되길 바랄 뿐입니다.



표정이 귀엽죠??ㅋㅋ



물론 저희 부부도 저렇게 먹습니다.

저기 스타벅스 머그잔에 들어있는 음료는 서리태를 불려 끓여서 갈아만든 진짜 리~~얼 두유입니다...ㅎㅎ

정말 맛있어요..ㅎㅎ



먹을 땐 우왁스럽기도 하고, 진지하기도 하고...

암튼 다 먹기 전까지는 절대 자리에서 일어나지 않습니다...ㅋㅋ



기분이 참 좋은가 봅니다...ㅋㅋ

부모님께서 우유도 안 먹이고, 고기도 잘 안 먹이고...그래서 걱정을 좀 하시긴 합니다만...

주변의 아이들보다 건강하고, 발육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면역력이 강한거 같아요...

감기 걸려도 금방 낫고....

저희 부부가 건강해지고 싶어서 균형잡힌 채식을 하려고 노력하다보니...

아이도 그렇게 먹게 되어 일석이조인듯 싶습니다....^^

'pic&mov'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아니스트 보현??!! ㅋㅋ  (0) 2012.05.12
아름다운 모녀~~!!  (0) 2012.05.12
아빠!! 엄마!! 뽀뽀~~~^^  (0) 2012.05.12
코엑스 아쿠아리움~~^^  (0) 2012.05.12
나의 첫번째 FM2 롤 개방~~^^  (0) 2012.05.1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