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백사 산수유 꽃축제 with 북방선교방송 한나팀

경기도 이천의 백사 산수유 꽃축제를 다녀왔다.

아내가 섬기고 있는 북방선교방송(http://www.twrk.or.kr/)의 한나팀에서 꽃놀이를 간다하여 함께 따라 나섰다.

다행히 미세먼지가 심하지 않아서 좋았다.

오랜만에 사진을 찍으니 재미도 있고, 어색하기도 하고...

그래서인지 사진 노출이 제각각ㅠㅜ

예전같으면 모든 사진의 노출을 균일하게 하기 위해 포샾질하고 난리 부르스를 쳤겠지만, 이젠 그럴 시간도 없고^^;;


아직 축제 전이라 그나마(?) 사람이 없었다..^^;;






뭔 표정이신지...





북방선교방송 한나팀...




늘 자기 맘대로인 소망이와, 보현이^^




아이들에겐 할아버지 목사님으로 통하는 김창용 목사님 ㅋㅋㅋ







벗꽃도 너무 예쁘게 만개했다.




어울리는듯, 아닌듯 ㅋㅋㅋ 김창용 목사님과 정인자 사모님...

아내에게 너무 소중한 분들이다.




넙죽 넙죽




이쁜 짓...




더 달라고요~~~




음~~ 그래 이맛이야~~ ㅋㅋ




어색~~ ㅋㅋ




알흠다우신 아내~~




사랑만 덩그러니...




썩소...개




뭐요??





저 브이는 대체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