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현이와 함께 옛 추억의 놀이를~~

월요일~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잠깐(?) 나들이를 했다.

이마트에 들려 필요한 물건들을 사고, 아내가 잠깐 집에 가져다 놓고 올 동안, 아이들과 놀이터에서 옛 추억의 놀이를 했다.


"사방치기"


보현이 왈 "이거 아빠 어렸을 때 유행하던 놀이야??" 이런다...ㅋㅋ













영상을 찍고 싶었으나... 무슨 영문인지 찍지 말라고 한다. 사춘기의 시작인가?? ㅠㅜ


소망이도 하고 싶어 하는 것 같아서 옆에 작은 걸 그려 주었다. 그랬더니 언니가 하는 것처럼 막 따라한다 ㅋㅋㅋ 소망이거는 영상을 찍을 수 있었다..








열심히, 온 힘을 다해 놀은 아이들은, 집에와서 씻고, 밥을 엄청 먹고, 잘 잤다라는~~ 뭐.. 그런...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