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니 웰링턴의 4가지 의식 단계!! (Anthony Wellington Four Levels of Awareness for a musician)



유명한 베이스트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베이스트는 나단 이스트, 아브라함 라보리엘, 스탠리 클락, 론 카터, 브라이언 브롬버그 등등 많습니다...^^;;

사실 제가 음악을 듣는 폭이 그리 넓지 않아서 각 장르에서 탁월한 더 많은 베이스트들이 많겠지만 저정도네요..ㅎㅎ

그런데 솔직히 말씀드려서 안소니 웰링턴은 전혀 모르던 사람입니다. 꽤나 유명하신 분이더군요... 그러니 제가 얼마나 음악을 좁게 듣는지 아시겠죠?? ^^;; 허허허


어찌되었든 어쩌다 어쩌다가 안소니 웰링턴의 뮤지션에게 있어서 4가지 의식단계에 대한 유투브 영상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와우~~!! 무슨 동양철학 하시는 분 같더라구요... 멋있었습니다. 그리고 감명 받았습니다. 그래서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내용인 즉슨 아래에 몇 글자의 텍스입니다.

하지만 저런 내용이 나오기까지 안소니 웰링턴에 베이스를 접하고, 연주하고, 연습하면서 많은 생각, 깊은 생각을 했을 것이라는 것이 제게 감동이었습니다.



Anthony Wellington

Four Levels of Awareness for a musician


1. Unconscius Not Knowing (무의식적무지; 無意識的無知)

2. Conscious Not Knowing (의식적무지; 意識的無知)

3. Conscious Knowing (의식적지식; 意識的知識)

4. Unconscius Knowing (무의식적지식; 無意識的知識)




아래는 Youtube 영상을 링크해 놓았습니다..^^

우리 모두 4번째 단계까지 함 가볼까요?? ㅎㅎ

아 정말 그러고 싶다...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