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동행30일 / 17일차 : 나눔방의 유익

"예동행30일" 진행방법 

1. 아래의 Youtube 영상을 시청하기 전, 기도한다. 
 + 예수님!! 예수님과 동행하는 행복한 30일 영상을 보려합니다. 다른 생각나지 않게 하시고, 영상보다 다른 영상으로 넘어가지 않게 해 주세요. 예수님과 동행하는 행복한 시간에만 집중하게 해 주세요. 다른 영상으로 넘어가거나 예수님께 집중하지 못하게 하는 사단의 권세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저주하고 결박합니다. 예수님과의 동행의 기쁨을, 그 은혜를 빼앗기지 않게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 Youtube 영상을 시청한다. 
3. 아래의 Text를 읽는다. 
4. 묵상질문에 답한다. 
5. 자기 전, 예수동행일기를 꼭 쓴다.

 

 

1. <예수동행일기>를 지속적으로 쓰게 됩니다.

 

2. 일기를 혼자 쓰는 것보다 더 깊은 영적성장을 이루게 됩니다.

 

3. 자기 자신의 영적상태를 객관적으로 볼 수 있게 됩니다.

 

4. 한줄 일기밖에 쓸 수 없어도 영적으로는 승리한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일기 나눔을 통하여 자신의 실패한 삶이 드러나는 것을 부끄러워합니다. 그러나 명심할 것은 실패한 것을 <예수동행일기>에 기록한 것은 마귀의 지배에서 벗어나 승리한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5. 우리가 다른 사람의 예수동행일기에 댓글을 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섬김이비다. 나눔방의 댓글은 영적심방입니다. 댓그을 달 때 명심할 것은 훈계하거나 충고하거나 평가하거나 가르치려고 하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오직 주님은 뭐라고 말씀하시고 싶을까를 생각하며 격려하고, 받은 은혜에 대해 간단히 언급하면 충분합니다.

인터넷상의 악성댓글로 자살하는 연예인들의 기사를 봅니다. 댓글로 한 영혼을 죽일 수 있다면, 주님의 마음을 담은 사랑의 댓글이 한 영혼을 살릴 수 있습니다.

 

6. 마음을 가꾸듯이 나눔방도 가꿔야 주님이 역사하시는 도구가 됩니다.

 

7. 나눔방에서의 교제를 통해 진정한 코이노니아가 있는 진짜 교회를 이루게 됩니다.

교회는 정말 그리스도의 몸입니까?

성도들이 한 몸 되는 것도 역시 마음을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교회 공동체가 한 몸이 되는데는 성령의 교통하심이 열쇠입니다. 예수님께서 마음을 열듯이 서로에게 마음을 열면 성령께서 교통하심으로 한 몸이 되는 것입니다.

나눔방은 꼭 한 집에서 같이 살지 않아도 초대교회와 같은 강력한 영적인 공동체를 만드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7장 23절

곧 내가 그들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어 그들로 온전함을 이루어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은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과 또 나를 사랑하심 같이 그들도 사랑하신 것을 세상으로 알게 하려 함이로소이다.

 

 

 

묵상질문

나눔방을 통해서 받은 은혜를 적어보십시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