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편지 #7 / 2021년 3월 (Pray Letter #7 / MAR 2021)

 

Come stai?
Ti saluto nel nome di Gesù.
안녕하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

저희 가정은 주님의 은혜와 사랑 가운데 하나님께서 보내신 이곳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 3월 14일, 밀라노 찬양의교회에서 첫 설교를 하며 성도님들을 만나고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이탈리아 코로나 상황이 계속 심각해지면서, 밀라노가 있는 이탈리아 롬바르디아주를 비롯한 약 10여개의 주가 Zona Rossa(=Zone RED, 최대심각)가 선포되었습니다. 그래서 3월15일부터 4월 5일까지 최대심각 단계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하여 본이 아니게 다시 격리기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주 밀라노 대한민국 총영사관 홈페이지의 내용 링크 overseas.mofa.go.kr/it-milano-ko/brd/m_7507/view.do?seq=1334206 )


감사하게도 저희가 묵고 있는 숙소의 공간이 창밖 풍경이 넓게 잘 보이는 트인 구조이고, 이탈리아의 대부분의 집이 베란다가 넓게 있어서 보현이와 소망이는 답답해 하지 않고 즐겁게 시간을 잘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저와 아내도 이탈리아어 공부하고, 코로나 상황에 진행할 수 있는 사역들을 준비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밀라노 찬양의교회는 지난 약 1년여간 코로나상황과 교회 내적인 이유로 인해 주일 낮 예배 이외에 다른 사역들이 멈추었습니다.
그래서 고난주간이 시작되는 3월29일(월)부터 새벽 및 수요예배를 Zoom으로 시작하고, 주일학교 아동부 예배도 4월 4일 부활주일부터 Zoom으로 시작합니다.
중고등부와 청년부도 담당하시는 부장 집사님들과 함께 기도하고 준비하여 빠른 시일내에 어떤 방법으로든 시작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상황이 최대심각 단계를 계속 유지하게 되면서, 성도님들께서 교회에 오는 것도 많은 제약이 있습니다.
지혜가 필요한 상황이고,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많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에 늘 감사드립니다.

모든 열방 주 볼 때까지 오직 주님께 영광입니다.

 

 

 


이탈리아 밀라노 찬양의교회 사역을 위한 기도제목

 

1. 이탈리아의 코로나 상황이 잠잠해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2. Zoom으로 시작하는 새벽기도회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고난주간부터 시작하면서 예수님의 가상칠언을 묵상하며 기도합니다. 예수님의 고난과 십자가를 깊이 묵상하고, 예수님의 희생과 사랑이 나와 가정과 내가 살아가는 삶의 터전에 어떤 의미인지 보고, 듣고, 깨닫은 은혜가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고난주간 이후부터는 신약성경 마태복음부터 하루 1장씩 읽고 묵상합니다. 공동체가 함께 성경을 읽고 묵상하고 기도하는 가운데 말씀공동체로 견고히 세워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또한 많은 성도님들이 예수님과 함께 시작하는 하루 첫 시간을 기쁨과 감사로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Zoom으로 시작하는 수요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코로나 상황에 모여서 할 수 없는 성경공부와 훈련을 테마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예수님과 함께 하는 풍성한 삶으로 연결되는 수요예배가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4. Zoom으로 시작하는 주일학교 아동부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아내인 전현주 사모가 교육부장 및 선생님들과 함께 동역하면서 유럽선교의 다음세대를 잘 세워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주일학교 아동부 아이들의 한국어 수준도 각각이고 일본인 아이도 한 명 있는데, 진리가 심겨지는데 언어가 장애되지 않도록 말씀을 나누는 전현주 사모와 모든 선생님들에게 지혜와 명철이 충만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또한 모든 선생님들에게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부어지고 복음과 성령으로 충만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5. 중고등부와 청년부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이 그룹은 직접 대면하여 만나서 교제하며 사역해야 하는 특수성을 가지고 있지만 코로나로 인해 대면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지혜를 주시고, 장애를 뛰어넘는 복음의 능력과 예수님의 사랑의 능력을 경험하며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가정을 위한 기도제목


1.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사명이 주어진 김상원 목사가 더 깊은 기도와 묵상, 그리고 말씀연구에 최선을 다하며, 꾸준히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에 가장 우선순위를 두고 살아가는 사역자가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아내와 저에게 언어의 은사를 부어주셔서, 이탈리아어와 영어를 지속적으로 꾸준히 공부하고, 두 언어로 소통하는 훈련을 꾸준히 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저희 가정이 코로나로 인한 격리 중에도 여전히 감사와 기쁨과 은혜 가운데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하는 가정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4. 한국에 있는 부모님과 식구들의 영육의 건강과 평안함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5. 파송 및 후원협력 교회들과 지속적인 영적교제가 이어지고, 기도의 동역이 더욱 풍성해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후원 : 기업은행(김상원) 010-5362-6830

한국 휴대폰 번호가 계좌번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